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이프라이스의신규 유통센터에1km의 인터롤 MCP 구축

2018년 5월 2일, 스위스 산 안토니노, 이탈리아 밀라노 - 이프라이스(ePRICE)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트루카짜노에 위치한 자사의 새로운 유통센터의 전체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시스템 통합 업체인 잉카스(Incas)에게 의뢰했다. 인터롤은 이신규 유통센터에서 상품을 처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급했다.

이프라이스의신규 유통센터에1km의 인터롤 MCP 구축
밀라노의 관문인 트루카짜노에는 이탈리아 최초의 전자상거래 운영업체인 이프라이스(ePRICE)의자동화신규 유통센터가 건립되었다. 그린필드(Greenfield)라고 명명된 이 프로젝트는 유통 사이트를 개발하고, 설계하는 시스템 통합 업체인 잉카스에게 위임되었다.

이탈리아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2017년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17% 증가하여 전체 온라인 구매 가치가 236억 유로에 이르렀다.

이러한 엄청난 증가세에 힘입어 이프라이스는 방대한 제품 품목에 대한 물류 시스템을 재검토하고, 신규 유통센터를 구축하기로 결정했으며, 설계 및 시공을 잉카스에 의뢰했다. 잉카스는 자사의 자재 처리 기술을 위해 인터롤의 솔루션을 채택했다.

실제로 전자상거래와 같은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서는 완벽한 물류 프로세스가 핵심적으로 필요하다. 잉카스와 인터롤의 효과적이고 유연한 대응으로 소비자의 수요 증가로 예상되는 물량 증가를 지원할 수 있는 유통센터가 마련되었다.

완전 자동화된 이신규 유통센터는 이프라이스의 온라인 구매로 발생하는 배송 할당 단계를 훨씬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팔레트는, 패키지별로 분리된되어 인터롤의 MCP(Modular Conveyor Platform)로신규 유통센터의 인바운드로 전달되며, 아웃바운드에서는주문을 준비하는 선별 존으로 이동하게 된다. 여기에서 계량, 묶음, 바코드 판독, 라벨 인쇄, 라벨 적용이 모두 수행된다.

이곳에 설치된 인터롤 MCP의 총 길이는약 1km(920m)에 이른다. MCP에는 총 10,150개의 롤러와 560개의 RollerDrive 장치 및다수의 포토셀이 설치되어 있다.

이 플랫폼의 주요 요소는 이송 시스템의 다양한 핵심 요소들을 통합한 견고한 모듈형 시스템으로 필요한 서비스에 적합한 완벽한 자재 물류 플로우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모듈형 플랫폼은 간편한 플러그&플레이 방식으로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모듈은 사전 조립되어 있어 시스템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인터롤은 각기 다른 레벨의 MCP에이송할 수 있도록 RM6008 리프터를 설치했다.

인터롤 이탈리아의 클라우디오 까리뇨(Claudio Carnino) 세일즈 디렉터 및법인장은 잉카스와의 성공적인 협력관계를 강조하며, »이탈리아의 주요 전자상거래 업체에 최적화된유통센터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이 분야는 최종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상의 확장성과 완벽한 내부 물류를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인터롤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제품과 기술뿐만 아니라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프라이스의신규 유통센터에1km의 인터롤 MCP 구축

이프라이스의신규 유통센터에1km의 인터롤 MCP 구축

보도자료 문의(글로벌)
마틴 레그넷(Martin Regnet)
글로벌 PR 매니저
인터롤 스위스
+41 91 850 25 69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www.interroll.com

보도자료 문의(이탈리아)
비탈리아노 비탈레(Vitaliano Vitale)
DoubleVi Management and Communications Advisors
Viale Lombardia 14
201331 Milano
+39 335 821 50 46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