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XF530P: 포터블 딥 스크라이빙 솔루션

세계 최초의 포터블 딥 스크라이빙 머신 XF530P는 0.4mm 깊이의 스크라이빙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능과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튜브나 평평한 표면 어디에서든 추가적인 포지셔닝이나 다른 특별한 장비를 사용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각 파트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파이프라인(오일, 탄광, 가스)이나 리프팅/호이스팅 장비(팔레트 트럭, 포크리프트 트럭), 특수 차량, 그리고 건함 및 금속 구조물에 이르기까지 마킹이 가능하다.

XF530P: 포터블 딥 스크라이빙 솔루션
XF530P를 개발하는데 있어 첫 번째 기술적 과제는 타격으로 0.4mm 깊이의 딥 스크라이빙을 지원하면서도 매우 정밀한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기계장치를 조밀하게 통합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해 Technifor 팀은 그 동안 수 천 개에 이르는 마이크로-퍼쿠션 스크라이빙 머신을 생산하고, 이러한 시스템을 설계하면서 축적한 경험을 활용했다.

XF530P의 무게는 18kg에 불과하고, 크기는 수 dm3이지만 매우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200mm x 50mm의 마킹 필드를 제공하며, 매우 다양한 텍스트와 로고, 날짜, 그리고 가변성이 있는 DataMatrix 코드를 스크라이빙 할 수 있다. 또한 평평하거나 각이 지고, 방사형으로 커브가 있는 곳에서도 폰트 타입이 다른 문자들(연속적 라인, 독립된 마크, 표준 5x7 폰트)을 스크라이빙 할 수 있다. 조정이 가능한 포지셔닝 스탠드를 통해 튜브나 쉐이프 상에서도 평탄한 표면에서 작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동작할 수 있다.

또한 XF530P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스크라이빙 릴리스 버튼은 스크라이빙을 위한 포지셔닝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컨트롤 핸들 위에 위치해 있다. 리모트 컨트롤 유닛인 UC500은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19개 언어가 지원되는 인터페이스와 14개 타입으로 관리할 수 있는 키패드로 구성되어 있고, 90~250V에서 동작하는 UPS(Universal Power Supply)를 사용한다. 또한 사용자에게 매우 익숙한 통합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는 스크라이빙 정보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으며, 대형 후면 스크린을 통해 모든 스크라이빙 진행상황을 빠르게 관찰할 수 있다.

한편 액세스가 매우 용이한 XP530P는 정보 네트워크나 인-하우스 트래킹 시스템과 링크할 수 있도록 수많은 인터페이스 커넥션(RS232, 이더넷, 8E/4S)을 지원한다. 간단한 USB 키를 통해 숫자나 로고, 기록 파일들을 보내고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의 메모리 용량은 1,000개의 마킹 도큐먼트를 핸들링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매우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3m, 6m, 10m, 15m의 전원 리드와 케이블 이퀄라이징 시스템, 측정 포지셔닝 스탠드, 디스크 드라이브 코드 바, DataMatrix 코드 드라이브 등이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