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MPHENOL

SMASH

0/SEM Form E 팩터 모듈용 인쇄 회로 커넥터는 고유 수준의 신뢰성에 고밀도를 통합한 것입니다. 또한 SMASH는 신호 접촉당 허용가능한 전류의 측면에서 시장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SMASH
SMASH 커넥터 유형의 Amphenol Socapex는 SEM Form E 팩터 모듈용으로 신뢰성이 높은 솔루션입니다. 150개의 접점을 가진 초고밀도의 베이로 구성된 모듈식 디자인은 최대 450개의 접점을 제공하여 1.905 x 1.905mm 헤링본(herringbone) 레이아웃 또는 스태거드 로(staggered row) 레이아웃이 가능합니다.

SMASH 커넥터는 거친 환경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저항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열가소성 LCP(액정 폴리머, liquid crystal polymer) 덕분에 이 사각형 모양의 커넥터는 –65°C~150°C라는 가장 넓은 사용가능 온도 범위를 제공합니다. 톱니 충격에 대한 저항은 100G/6ms이며, 정현파 진동에 대한 저항력은 미세 결함의 톨러런스가 2ns를 초과하지 않은 상태에서 15G입니다. SMASH는 표준 MIL DTL 55302F에서 제시하는 요구사항을 뛰어 넘습니다. 제품 성능을 손상시키지 않은 상태에서 100G의 공진이라는 매우 높은 무작위 진동 수준도 만족시켰습니다.

고온에 대한 자체 저항력은 SMASH가 무연(無鉛) 땜질(수동 또는 용융)을 견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MASH의 자체 터미널 및 기기 표면 처리는 전반적으로 RoHS 지침(특정 유해 물질의 사용 규제 – 6가 크롬 사용 금지)을 준수합니다. SMASH는 또한 압입(壓入)보드(Press-Fit boards)와도 호환됩니다.

또한, 제품 자체의 6날 Starclip 접점으로 기계 및 진기적인 관점에서 탁월한 접촉 수준을 제공합니다. 접점당 평균 전류는 3~5A(최대 50A)이며, 이것은 현재 시중에서 사용 가능한 최고 성능 수준을 뛰어넘은 수준입니다. 엔코딩 장치는 탁월한 기계적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Amphenol Socapex는 접점 수, 밀봉 또는 전자기 쉴딩에 대해 맞춤식 커넥터의 가능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MASH는 산업, 항공, 지구 물리, 해양 및 국방(특히 C4ISR) 등 여러 분야에서 신뢰성 있는 솔루션을 구성합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