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Events, 항공 산업 분야의 눈부신 협업

Inspiration through Innovation 2021에서 항공 우주 제조 부문의 협업 가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11월 23일과 24일 유럽, 12월 1일 미국에서 열립니다.


기술 파트너와 함께 준비한 이 행사에서는 업계의 복잡한 문제와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고, 오늘날의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하는 부품 가공 시연과 함께 협업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Inspiration through Innovation 행사는 고객을 위해 파트너와의 협업으로 일궈낸 결과물을 함께 축하하고 보여주기 위한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누구나 혁신을 이룰 수 있지만, 항공 부품 가공 분야에 있어 함께 작업함으로써 뛰어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Seco 마케팅 및 영업 부문 부사장인 Andreas Fritz는 말합니다.

항공우주 제조업체는 공정을 최적화하기 위해 가벼운 신소재를 지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종종 다른 생산 과제를 극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설계를 향한 산업이 확대되고 3D 프린팅 부품은 새로운 워크플로와 프로세스를 요구합니다.

이 행사는 Seco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사내 전문 지식과 외부 지식을 한데 모아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Aero ITI 2021에서 참가자들은 이러한 혁신적인 파트너십의 결과를 확인하고 협업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이끄는 솔루션을 찾는 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논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이러한 협업 접근 방식은 빌렛, 단조, 적층 제조 부품에 사용되는 티타늄, 초합금, 알루미늄 등의 다양한 소재 가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와 같은 항공기 부품 제조에서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COVID-19의 팬데믹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이전 Inspiration through Innovation 행사에서는 5,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했으며, 업계 파트너십의 힘을 강조하고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11월 23일과 24일에 영국, 프랑스, 독일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베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등록자를 위한 가상 세션이 각 나라에 개최될 것이며, 참석자들은 현지 지역의 Seco 전문가와 이 주제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12월 1일 미국에서 주최하는 행사가 그다음에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거나 등록하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event.secotools.com/aeroiti2021


Seco Events, 항공 산업 분야의 눈부신 협업

PR_IMG_Seco Inspiration Through Innovation 2021 Event Aerospace.jpg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