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ENGSTLER

행슬러의 ATEX-등급 앱솔루트 로터리 인코더의 새로운 솔루션, ACURO AX73

행슬러(Hengstler)의 새로운 ACURO® AX73은 동급 최강의 광학 인코더 제품으로 설치가 간편하고, 높은 정밀도와 컴팩트한 크기를 갖추고 있다. 행슬러는 AX73을 출시함으로써 자사의 ATEX-등급 앱솔루트 로터리 인코더에 대한 광학 및 마그네틱 기반의 제품군을 모두 완비할 수 있게 되었다. 장비 디자이너는 이제 위험한 조건의 컴포넌트 호스트에 적합한 최상의 선택이 가능하게 되었다.

행슬러의 ATEX-등급 앱솔루트 로터리 인코더의 새로운 솔루션, ACURO AX73
Image1.jpeg 캡션: 행슬러의 새로운 ACURO® AX73은 정밀도와 매끄러운 속도 조절을 필요로 하는 ATEX-등급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위험한 환경조건에 사용되는 장비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인코더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가장 우선적으로 내폭성이 고려되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 행슬러(Hengstler)의 ACURO® AX73은 가스 및 탄진 폭발 보호 요건에 해당하는 ATEX 및 IECEx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이 첨단 광학 인코더는 윈치, 크레인, 드릴 및 다른 석유 및 가스 산업 장비는 물론 페인트 설비, 석유화학 시설, 보틀링 설비, 정곡기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여러 다른 기능들도 제공한다.

주요 장점 중 하나는 케이블 라우팅 및 최종 인코더 설치를 각기 다른 단계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AX73의 연결 컨셉이다. 이는 배선을 미리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설치 시 상당한 비용 및 시간절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케이블을 간단하게 언플러그한 다음, 대체 인코더를 연결할 수 있어 긴급 서비스도 더욱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석유 및 가스 플랫폼은 40m 이상의 무겁고 번거로운 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AX73 디자인은 TCO(Total Cost of Ownership)를 절감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유지보수 측면의 혁신은 커넥션 후드에 단 2개의 나사만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동급 인코더들은 6개 또는 심지어 8개의 나사를 사용하는데다, 부식 방지 성능이 충분하지 않아 해체 시 상당한 어려움을 겪게 된다. 반면 AX73은 방진, 방수, 내부식 성능을 제공하는 특허받은 특수 나사를 사용하고 있다.

고유의 정밀성 또한 ACURO AX73의 또 다른 유익한 특성이다. 이 광학 스캐닝 시스템은 정밀도나 매끄러운 속도 조절이 필요한 분야에 높은 정확도의 22bit 해상도의 센서 신호를 제공한다. 이러한 정확도에도 불구하고, 이 인코더는 충격이나 진동, 외부 자기장에 탁월한 내성을 갖춘 견고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이 장치는 IP67 보호 등급의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을 갖추고 있으며, Ex-등급의 -40°C에서 +70°C에 이르는 주변온도 범위를 제공한다.

AX73은 행슬러가 지난해 출시한 AX65의 대형 버전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하우징 직경이 76mm로 여전히 다른 경쟁 제품 보다 작다. 이는 공간 절감형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시스템 디자이너들에게는 상당히 중요한 가치를 제공한다. 현재 공급되고 있는 AX73은 SSI, BiSS-B, BiSS-C, Profibus 인터페이스로 주문이 가능하다.

AX73이 출시됨에 따라 행슬러의 ACURO-Xproof 앱솔루트 샤프트 인코더 제품군은 완벽한 제품라인을 구성하게 되었다. 새로운 AX73 및 AX65는 특수 장착 시스템이 제공되며, AX70 및 AX71 앱솔루트 인코더는 물론, RX70 및 RX71 증분식 제품들도 통합 케이블과 함께 공급되고 있다.

행슬러의 ATEX-등급 앱솔루트 로터리 인코더의 새로운 솔루션, ACURO AX73

Image2.jpeg 캡션: AX73이 출시됨에 따라 행슬러의 ATEX-등급 앱솔루트 로터리 인코더 제품군이 완벽한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