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d Lion

레드 라이온, IT와 OT를 통합한 지능형 엣지 자동화 플랫폼인 플렉스엣지(FlexEdge) 출시

단일 운영체제에서 첨단 네트워킹 및 강력한 자동화 실현

레드 라이온, IT와 OT를 통합한 지능형 엣지 자동화 플랫폼인 플렉스엣지(FlexEdge™) 출시

레드 라이온(Red Lion)의 플렉스엣지(FlexEdge) 지능형 엣지 자동화 플랫폼은 리눅스(Linux®)의 확장성과 크림슨(Crimson®) 3.2 소프트웨어의 강력한 성능을 사용이 편리한 단일 운영체제로 통합했다. 이러한 융합으로 단일 플렉스엣지 컨트롤러를 통해 첨단 네트워킹 및 보안,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플렉스엣지는 IT(Information Technology)와 OT(Operational Technology)를 통합하여 고객이 비용을 절감하고, 데이터 보안을 향상시키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크림슨 3.2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플렉스엣지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의 요건이 변경되더라도 컨트롤러 기능을 쉽게 수정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첨단 네트워킹에서 자동화에 이르기까지 하나의 컨트롤러로 모두 수행할 수 있다. 고객들은 현장에서 오픈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어 장비를 새로 구매하거나 추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불필요한 가동중단이나 비용을 모두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새롭게 제품 조합이 가능하게 됨에 따라 플렉스엣지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사용자는 플렉스엣지의 모듈식 통신 슬레드(Sled)를 이용하여 중요한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중 셀룰러 무선 게이트웨이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요구사항이 까다로운 환경을 위해 여러 개의 절연 직렬 포트와 라우팅이 가능한 이더넷 포트 및 옵션으로 제공되는 직렬 USB와 와이파이, 셀룰러 통신 슬레드, 그리고 현장에서 설치 가능한 I/O를 제공한다.

레드 라이온의 플렉스엣지 지능형 엣지 자동화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flexedge.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