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클라우드에서 더 빠르게 데이터를 찾고,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설계 엔지니어링을 위한 구성요소 및 장치 데이터를 사용자에게 웹을 통해 제공하는 EPLAN Data Portal의 최신 버전이 2020년 6월 초 발표되었다. 이 Portal은 EPLAN ePulse 클라우드 환경에 통합되어 있다. 전기 엔지니어와 유체설계 엔지니어는 필요한 장치 데이터를 선택하고, EPLAN Projects로 직접 전송할 수 있어 설계 엔지니어링에 필요한 작업을 간소화하고, 표준화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서화가 가능하다. 또한 직관적인 검색 및 스마트 추천 기능을 갖춘 완전히 새롭게 구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Portal을 보다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에서 더 빠르게 데이터를 찾고,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Timm Hauschke.jpg: 클라우드 비즈니스 마스터 데이터 디렉터인 팀 하우쉬케(Timm Hauschke)는 »제공되는 컴포넌트 데이터를 EPLAN 문서로 직접 전송할 수 있어 고객들이 설계에 소요되는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EPLAN Data Portal은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현재 EPLAN ePulse 클라우드 환경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EPLAN Platform 버전 2.9 사용자는 www.epulse.com에서 등록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유명 컴포넌트 제조업체들의 계속해서 증가하는 고품질 제품 카탈로그에 온라인으로 즉시 액세스할 수 있다. 클라우드 비즈니스 마스터 데이터 디렉터인 팀 하우쉬케(Timm Hauschke)는 »제공되는 컴포넌트 데이터를 EPLAN 문서로 직접 전송할 수 있어 고객들이 설계에 소요되는 작업을 간소화하고, 장비 및 설비 시스템의 문서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EPLAN Platform에서 제공되는 모든 솔루션은 동일한 방식으로 웹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보다 신속하게 목표 달성
EPLAN은 저장된 광범위한 장치 데이터를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보다 쉽게 사용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직관적인 검색 기능은 빠르고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제품 그룹과 컴포넌트 또는 제조업체를 위한 추천 기능도 일반 검색 엔진과 유사한 방식으로 통합되어 있다. 이를 통해 설계 시간을 단축하고, 빠르게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실질적인 이점은 리탈 썸(Rittal Therm) 또는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 선택기와 같은 계산 프로그램이 이미 제조업체의 설계와 함께 통합되어 있어 올바른 제품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이다. 사용자는 훨씬 더 타깃팅된 방식으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으며, 몇 번의 클릭만으로 유용한 추가 컴포넌트 또는 대안을 찾을 수 있다.

클라우드의 현재 데이터

EPLAN Data Portal이 EPLAN ePulse에 통합되면서 즉각적인 여러 이점을 제공한다. 이미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장치 데이터가 제공되는 300개 이상의 컴포넌트 제조업체의 포트폴리오나 또는 애플리케이션 자체라도 언제든지 업데이트를 가져올 수 있다. 또한 150만개 이상의 장치를 통합 구성기를 통해 불러올 수 있다. 이외에도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프트웨어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클라우드에서 더 빠르게 데이터를 찾고,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User_interface.jpg: 새로운 EPLAN Data Portal은 6월부터 EPLAN ePulse 클라우드 환경에 직접 통합되었다. 직관적인 검색 및 스마트 추천 기능을 갖춘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Portal을 보다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심도 깊은 데이터를 보장하는 표준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표준화된 구성요소 데이터가 반드시 필요하다. 제어 캐비닛을 3D로 설계하는 경우, 와이어 길이를 자동으로 계산하거나 장착 플레이트를 장비로 가공하기 위해서는 표준화된 장치 데이터가 필요하다. 하우쉬케 디렉터는 »EPLAN Data Standard는 실제 사용에 적합하도록 eCl@ss Advanced와 같은 장치 데이터에 대한 검증된 분류 표준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완전히 통합된 가치사슬로 나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엔지니어링 및 제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일관된 데이터 사용을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사용자는 프로젝트 플래닝에서 시운전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시간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통일된 단일 데이터 소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시스템 다이어그램에 장치를 표현할 수 있다.


클라우드에서 더 빠르게 데이터를 찾고, 즉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Components.jpg: 렌츠(Lenze)는 EPLAN Data Portal에 구성요소 데이터를 통합했으며, 일부는 이미 새로운 EPLAN Data Standard를 준수하고 있다.

배경
EPLAN Data Portal은 구성요소 제조업체와 전기 엔지니어, 유체설계 엔지니어 간의 데이터 교환을 위한 포털로서, 다운로딩을 위한 마스터 데이터를 제공한다. 영숫자 기반 구성요소 데이터 외에도 회로도 매크로, 다국어 장치정보, 미리보기 이미지, 문서 및 추가 정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상세정보 보기: www.epulse.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