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umer

까다로운 운반 작업을 위한 HeavyDuty 엔코더

노천 굴삭기 및 스프레더는 엄청난 대형 기계입니다. 이러한 기계는 먼지, 오염, 비, 열기와 같은 극한 상황에서도 작동이 잘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때문에 컨베이어 벨트의 속도를 제어하는 엔코더 또한 엄청난 부하를 받습니다. 이것이 많은 제조업체가 Baumer Hübner의 HeavyDuty 엔코더에 의존하는 이유입니다. 엔코더는 "HeavyDuty"라고 불리기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할까요?

까다로운 운반 작업을 위한 HeavyDuty 엔코더

정밀한 Baumer HeavyDuty의 불침투성 개념은 최대 +95°C의 넓은 온도 범위에서 보호 등급 IP 66 및 IP 67으로 가능합니다. 라비린스 및 샤프트 씰의 정교한 조합으로 HeavyDuty 엔코더는 딱딱하고, 습기가 있으며 찐득한 오염과 같은 모든 오염으로부터 영구적으로 보호합니다.
002_Baumer_HeavyDuty_패킹.jpg


Minera El Abra는 칠레에 있는 도시 칼라마에서 북동쪽으로 75.6km 떨어진 구리 광산입니다. 해당 작업장은 전기동 구리를 매일 생산할 수 있는 200,000톤 이상의 구리 광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 킬로미터에 걸쳐 광석을 운반하는 컨베이어 벨트는 이에 맞게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따라서 고성능 전기 모터로 구동합니다. 이러한 까다로운 야외 응용 분야에 특히 적합한 Baumer Hübner HOG 10 HeavyDuty 증분형 엔코더는 이러한 모터의 회전 속도를 측정합니다. 노천 광산에서 일반적인 먼지, 오염, 진동 또는 다른 외부 영향이 이러한 모터 기능을 손상해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자매 모델인 POG 10은 로테르담 항구로부터 10,000km 떨어진 곳에서 사용합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항구에서는 5,500만 톤 이상의 철광석과 석탄뿐만 아니라 연간 3억 톤 이상의 산적 화물을 취급합니다. 시간당 5,000톤을 운송할 수 있는 버킷 굴착기를 중간 저장 장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거친 바다 공기, 비, 추위에도 끄떡없기 때문에 Baumer Hübner HeavyDuty 엔코더가 선택되었습니다. HeavyDuty 엔코더가 수년에 걸쳐 어려운 도전에 직면하여 그 가치를 어떻게 증명해왔는지 두 가지 예를 들 수 있습니다.

"HeavyDuty" – 높은 부하에서 정밀함

영어 단어인 "HeavyDuty"는 높은 부하를 견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HeavyDuty 엔코더가 특히 견고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이것이 다가 아닙니다. Heavyduty는 그저 견고함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는 엔코더가 사용자를 실망하게 하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이며 정밀하게 작업을 수행할 것을 약속함을 의미합니다. 이를 위해 HeavyDuty 엔코더는 몇 가지 기준을 충족해야만 합니다:
정밀성은 가장 핵심적인 기준입니다. 엔코더 중에서 헤비급은 타협이 가능하다는 생각은 잘못되었습니다. 오히려 HeavyDuty 엔코더는 다른 소형 자매품들과 마찬가지로 측정 신호에 대해 동일한 정확도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신호를 이용하여 시스템 제어는 최종적으로 드라이브의 회전 속도 또는 기계 부분의 위치를 기록합니다. 이렇게 해야만 드라이브가 특정 회전 속도를 초과하거나 하강할 때 제어장치가 이를 인식하고 그에 따라 개입할 수 있습니다. 사소한 측정 오류도 큰 규모의 상품을 운송할 때 시스템에 손상이 갈 수 있는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높은 신뢰성을 위한 견고한 기술

노천 광산 및 큰 규모의 상품 운송의 예가 보여주듯이 정밀함 외에도 신뢰성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엔코더가 노천 광산 및 항구의 열악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본인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기능을 잃지 않으면서 회전축에 가해지는 강한 충격, 진동 및 다른 힘을 견뎌야 합니다. 엔코더에 큰 비용이 들어서가 아니라 종종 접근이 어려운 곳에 설치되어 교체 중에 작업할 수 없기 때문에 교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꺼운 벽이 장착된 충격 및 진동에 강한 견고한 하우징이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Baumer Hübner는 하우징 양면에서 최대 거리의 대형 베어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계뿐만 아니라 전기에서도 견고성은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차폐되지 않은 전류가 흐르는 케이블을 통해 전자기장이 종종 엔코더 근처에서 발생합니다. 충분한 차폐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엔코더의 전자 장치를 파괴하거나 또는 최소한 측정 신호의 품질에 손상이 가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압 차이로 인해 전류가 샤프트를 통해 흘러 베어링의 윤활유가 연소하여 파손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HeavyDuty 엔코더에서 전기 절연은 필수입니다.

밀폐성도 필수 요소입니다. 습기, 먼지 또는 오염 여부와 상관없이 HeavyDuty 엔코더는 밀폐가 잘 되어야 합니다. 이는 해당 영역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샤프트와 전기 연결 영역. 이는 소금물 및 화학 물질이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적합한 재료와 코팅을 이용한 부식 방지 기능도 포함합니다.

HeavyDuty 엔코더의 오리지널리티

"HeavyDuty"라는 용어는 보호되거나 표준 명칭도 아니지만 시장에서 로터리 엔코더 종류의 이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창시자는 세계 시장의 리더 Baumer Hübner이며 HeavyDuty 엔코더에 대한 역사는 19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러한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HOG 10은 25년 이상 "오리지널리티"를 확보하였고 모든 HeavyDuty 엔코더의 청사진을 나타냅니다. Baumer Hübner의 HeavyDuty 제품 계열은 정밀성, 신뢰성, 내구성으로만 특징을 짓는 것이 아닌, 엄청나게 다양한 기계적, 전기적, 기능적 변형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증분형 및 절대형 엔코더에는 287mm 플랜지 크기 및 150mm 중공축을 위한 58mm에서 대형 엔코더까지 다양한 하우징 크기가 있습니다. Baumer Hübner는 관련된 모든 아날로그 및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높은 출력 전력은 신호가 먼 거리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최대로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버전에 따라 신호는 최대 550m까지 도달할 수 있으며, 광섬유 케이블은 최대 1.5km까지 가능합니다.

절대 안전한 작업을 보장하기 위해 Baumer Hübner는 모든 엔코더의 전기 기능 및 신호 품질을 100% 점검합니다. 광범위한 품질 인증서는 엔코더가 고객을 실망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줍니다. 칠레의 구리 채굴 또는 로테르담 항구에서 큰 규모의 화물 운송에 상관없이 이러한 방식으로 Baumer Hübner HeavyDuty 엔코더는 작업이 중단되지 않도록 합니다. 가장 열악한 환경에서도 가능합니다.


까다로운 운반 작업을 위한 HeavyDuty 엔코더

Baumer Hübner의 HeavyDuty 엔코더는 노천 광산에서 여러 번 입증되었습니다. 양면 베어링이 포함된 견고한 구조는 엄청난 하중, 어려운 환경 조건에서도 긴 수명과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작업을 보장합니다.
002_Baumer_HeavyDuty_DiggingMachine.jpg

 

까다로운 운반 작업을 위한 HeavyDuty 엔코더

HOG10 / POG10 시리즈의 증분형 HeavyDuty 엔코더는 가장 열악한 환경에서도 24/7 작업에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하우징, 우수한 부식 방지 및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불침투성 개념으로 모든 환경에서 안전한 사용을 보장합니다.
002_Baumer_HeavyDuty_PG10.jpg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