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wis

#aworldwithoutiwis 캠페인

초콜릿과 파스타, 과자의 공급부족 - 이것이 바로 iwis없는 세상과 다름없습니다.모든 사람에게 충분한 초콜릿이 공급되지 않는 세상은 사실 상상하기 싫은 시나리오 입니다. 매일매일 코코아 bean을 초콜릿 과자나 스프링클스 또는 초콜릿 코팅으로 가공하는 공정은 초콜릿 몰딩을 위한 고품질 컨베이어 체인과 같은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iwis는 이러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체인 제조업체인 iwis 안트리브시스템(iwis Antriebssystem)은 자사의
#aworldwithoutiwis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프로모션하고 있다. 지난해 9월부터 트위터와 링크 드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들은 iwis가 제공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으며, iwis가 없 다면 많은 제품이 생산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 특히 특수 attachment 와 정밀한 길이 공차를 제공하는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MEGAlife 체인이 없다면, 초콜릿 관련 제품은 충분이 생산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스파게티, 펜네, 파르팔레 - 파스타 생산을 위한 내부식성이 뛰어나고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체인
만약 iwis가 없다면 스파게티, 펜네, 파르팔레와 같은 파스타 생산은 완전히 다른 모습이 되었을 것입니다. 사람들 이 널리 애용하는 파스타 제품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도록 iwis는 생산라인을 위한 고성능 컨베이어 체인을 일관 되게 생산하고 있습니다. 파스타 생산은 정밀한 작업입니다. 따라서 여기에 사용되는 체인은 내부식성이 뛰어나고, 유지보수가 필요 없어야 하며, 정밀하게 병렬 동작을 수행하고, 마모에 최적화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 수명 연장을 보장하고,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파스타를 결함없이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게됩니다.

커피 포드나 캡슐 이송을 위한 고품질 제품
많은 사람들에게 iwis가 없는 세상은 아침에 눈을 떴을 때부터 달라질 것입니다. 이 체인 제조업체는 적절한 양의 커피와 함께 매일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정밀하게 만들어져 세트별로 분류된 iwis의 체인은 커피 포드 및 캡슐 생산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체인은 생산 장비의 병렬 작동 측면에서 커피 산업의 요구를 충족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뛰어난 내부식성과 최적의 윤활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유지보수가 필요 없습니다. 따라서 커피 업계는 고장시간을 최소화함으로써 효율을 극대화하고, 높은 정밀도로 재료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커피 포드 및 캡슐을 이송할 때에도 높은 품질과 수량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식품 산업에 적용되는 체인은 건조하고, 청결하며, 효율적 이어야합니다. iwis 체인의 높은 피로강도와 내마모성은 탁월한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식품 생산의 엄격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드립니다.

조용하고 빠름: iwis 체인은 음료수 병을 안전하게 이송 이 가능토록 합니다
iwis의 솔루션은 음료 산업에서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iwis FLEXON 플랫톱 체인(Flat-Top Chain)은 유로(Euro), 비시 (Vichy) 또는 목이 긴 병을 이송할 때 안전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iwis의 플랫톱 제품은 음료를 지정된 상자에 조용하고, 빠르게 이송할 수 있으며, 스틸 이나 플라스틱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등 어떠한 재질이 요구되든, iwis 는 고품질 소재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음료 산업 을 위해 이러한 제품의 신뢰할 수 있는 내마모성 재료와 탁월한 기술 지원으로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상태 모니터링 및 재윤활을 위한 혁신적인 iwis 시스템은 체인 드라이브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하고, 예상치 못한 번거로운 유지보수 작업을 줄임으로써 고객들이 핵심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사진

#aworldwithoutiwis 캠페인
그림 1



#aworldwithoutiwis 캠페인
그림 2
iwis MEGAlife: 혁신적이고,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내마모성이 뛰어난 고성능 체인
핀 : 표면 코팅으로 마찰에 최적화됨
롤러 : 내부식성 표면
부시: 최적의 마찰 성능을 위해 경화 처리된 소결 부시



#aworldwithoutiwis 캠페인
그림 3



#aworldwithoutiwis 캠페인
그림 4

www.iwis.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