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LLUFF

풍력 에너지 장비를 위한 발루프(Balluff)의 전원 공급장치

하노버 전시회에 맞춰 발루프(Balluff)는 특별히 풍력 에너지 장비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인텔리전트 에너지 절감용 전원 공급장치를 선보였다. 93%의 효율 등급을 갖춘 반조립된 이 디바이스는 높은 충격이나 진동 하중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80만 시간의 MTBF로 거의 20년에 가까운 긴 서비스 수명을 제공한다. 이 디바이스의 주요 특징은 중간 변압기가 필요없이 직접 전압 발전기와 연결이 가능한 최초의 전원 공급장치라는 점이다. 또한 완벽하게 독창적인 광학 계기장치를 통해 유닛의 상태와 조건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으며, 동적 하중(Dynamic Load)을 파악함으로써 높은 부하 상태에서도 지속적으로 동작이 가능하다. 이 디바이스는 더 이상은 필요가 없는 30%~50%까지 비축할 수 있다.

풍력 에너지 장비를 위한 발루프(Balluff)의 전원 공급장치
마이크로컨트롤러와 결합된 특수 센서는 온도, 과부하, 결함 등과 같은 전원 공급장치를 마모시키는 여러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한다. 그런 다음 이러한 변수들에 대한 인텔리전트 진단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유지관리 실행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유닛 상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기 때문에 획기적으로 전체 시스템의 고장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운행등과 같은 컬러 LED는 현재의 하중 레벨인 ‘스트레스 레벨’은 물론, 예상되는 잔여 수명 예측으로 수명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계기 장치는 떨어져 있는 여러 미터기들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밝다.

지금까지 풍력 발전 장치에 일반적으로 사용해 왔던 3-상 변압기를 최초로 제거함으로써 비용을 줄일 수 있다. 380V~690V에 이르는 광범위한 입력 전압을 갖춘 스위치-모드 전원 공급장치 덕분에 풍력 발전용 터빈의 전압 발전기와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이외의 긍정적인 효과는 설치가 간단하고, 부품의 고장 가능성이 감소하고, 더불어 열 손실이 적어 효율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