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TAHL

폭발 방지용 HMI 시스템을 위한 태양광에서도 가독이 가능한 디스플레이

Open HMI 시리즈의 PC-기반 폭발 방지용 운영 시스템은 필요에 따라 눈부심이나 반사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는 혁신적인 15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출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모델의 디스플레이는 필터 팩이 강한 주변광이 유입되더라도 이를 우회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밝은 태양광에서도 쉽게 판독이 가능하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디스플레이의 상단과 정면에 세로로 배치된 매우 효과적인 편광 필터의 구성에 기반하고 있다.

폭발 방지용 HMI 시스템을 위한 태양광에서도 가독이 가능한 디스플레이
여러 중요한 운영 및 모니터링 작업들은 옥외에 설치된 HMI 시스템에서 수행된다. 따라서 디스플레이가 주변광에 대해 너무 심하게 반영하지 않아야만 안전하고 쉽게 수행이 가능하다. 새로운 솔루션이 출시됨으로써 그늘을 만들기 위해 사용했던 부피가 큰 덮개는 사실상 충분한 효과를 달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었다. 또한 새로운 패키지가 특별히 고휘도 LED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특히 폭발 보호용 시스템에서 열 문제를 야기하거나, 마찬가지로 눈부심 방지에 대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고선명 디스플레이들은 더 이상 필요가 없게 되었다. 지금까지 사용되어 온 여타의 표준 필터와 달리 이 필터 팩은 뷰어의 이미지 디스플레이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태양광에서도 가독이 가능한 디스플레이라도 최대 1,000cd/m²까지 조정이 가능하며, 700cd/m²에서 800cd/m² 광도의 직사광선에서도 쉽게 판독이 가능하다. 유해 가스 및 분진 폭발 존 1, 21, 2, 22에 대한 인증을 획득한 Open HMI는 인텔 아톰(Atom) 시리즈의 저에너지 CPU에 적합하며, 폭발 방지용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터치 스크린 시스템은 거친 환경은 물론 -30°C 및 +50°C의 극한의 주변 온도 조건에서도 동작이 가능하다. 많은 국제 인증들이 오일, 가스 분야를 비롯해 패키지 장치, 화학 및 제약 산업과 같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적합성 여부를 보장해 주고 있다.

이미지: 기존의 HMI 시스템 디스플레이는 강한 태양광(태양광1)에서 눈부심이 명확하게 나타난다. 반면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는 가독성이 훨씬 향상된다.(태양광2)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