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PLC 기능을 통합한 소형 인버터, SK 540E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제어 캐비닛 장치용 소형 주파수 인버터인 SK 500E 시리즈를 확장하여, 기본 PLC 기능을 통합한 최신 모델 SK540E를 출시했다. 외부 컨트롤러를 사용하지 않는 효율적인 가격의 이 인버터는 IEC 61131-3 산업표준에 따라 PC-소프트웨어 NordCon 툴을 사용해 간단하게 프로그램 되어 있는 계측기, 비교 측정기, 신호기(flags)들과 차례로 연결하여 여러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할 수 있다.

PLC 기능을 통합한 소형 인버터, SK 540E
PLC는 최대 8개의 디지털 입력과 3개의 디지털 출력, 2개의 릴레이, 2개의 아날로그 입력 및 하나의 아날로그 출력을 제어한다. 필요하다면 별도의 I/O 확장 모듈을 추가해 제어기능을 증가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인버터는 모니터링 기능을 펌프 드라이브에 통합한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유동 속도 변동에 자동으로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운용 데이터는 모든 필드버스 시스템을 위한 SK 540E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보다 높은 제어 레벨로 전송이 가능하다.
통합 PLC가 제공되지 않는 SK 500E 시리즈 인버터는, PID 프로세스 제어, 정지 상태에서 풀 토크를 유지하는 서보 모드, POSICON 모듈을 통한 절대적 및 상대적 포지셔닝 등의 통합 기능을 통해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SK 500E 시리즈의 인버터는 7개의 사이즈로 제공되며, 0.25kW에서 37kW의 모터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새로운 SK 540E는 최대 7.5kW의 성능이 곧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11kW에서 37kW에 이르는 모델들도 현재 개발 중이다.

그림: 제어 캐비닛 장치를 위해 PLC기능을 통합한 효율적인 가격의 주파수 인버터 SK504E로
곧 출시될 예정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