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의 Talk2M Easy Setup - 자동화 엔지니어를 위한 간편한 연결 기능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무료로 제공되는 VPN 클라이언트 eCatcher 내의 새로운 구성 위자드인 Talk2M® Easy Setup을 출시했다. Talk2M Easy Setup은 USB 드라이브나 SD 카드만 있으면 Talk2M 보안 원격 액세스 클라우드와 Ewon® Cosy를 온라인으로 연결할 수 있다.

HMS의 Talk2M Easy Setup - 자동화 엔지니어를 위한 간편한 연결 기능
시장을 선도하는 Ewon Cosy 산업용 원격 액세스 라우터는 사용 편의성과 간편한 유지보수를 무엇보다 중요시하고 있다. HMS는 사용자가 PC와 USB 플래시 드라이브만으로 Ewon Cosy 또는 Flexy의 네트워크 연결을 구성할 수 있는 Talk2M Easy Setup을 출시함으로써 한 단계 더 진화하고 있다.

새로운 위자드인 Talk2M Easy Setup은 가장 일반적인 인터넷 연결 설정으로 사용자가 손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완료되면, 결과 구성 파일은 PC나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SD 카드에 로컬 저장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저장수단을 Ewon 제품에 연결하면, Talk2M 보안 클라우드와 라우터가 연결된다.

Talk2M Easy Setup은 초기 설정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뿐만 아니라 머신 빌더의 원격 구축을 지원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 또한 제공한다. Ewon 라우터가 포함된 장비가 최종 사용자의 현장에 구축되면, 네트워크 설정은 달라질 수 있다. 또한 로컬 IT 직원이 네트워크 유지관리를 수행하기 위해 적시에 원격 액세스가 가능하도록 Cosy에 필요한 설정을 변경할 수도 있다. 이는 새로운 정적 IP 주소를 할당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도 있고, 새로운 프록시를 설치하는 것처럼 복잡할 수도 있다.

이러한 네트워크 변경이 확인되면, 머신 빌더는 노트북이나 특수 소프트웨어 또는 광범위한 지원작업 없이도 USB 플래시 드라이브로 간단하게 Cosy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새로운 구성 파일을 최종 사용자에게 이메일로 전송함으로써 고객을 지원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머신 빌더와 고객 모두 훨씬 더 원활하게 구축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Talk2M Easy Setup은 머신 빌더 및 최종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핵심 연결 설정을 구성하고, Ewon Cosy의 항시적인 연결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ewon.biz/support에서 얻을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