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IC Marking

어떻게 2년 안에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가?

살베오 그룹(Salvéo Group, www.salveo.fr)은 “어떻게 2년 안에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가?”라는 주제에 SIC 마킹(SIC Marking)을 선정하고, 해당 내용을 웹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www.fabricantsdecroissance.com)에 발표했다.

어떻게 2년 안에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가?

장 마누엘 포시에(Jean Manuel PAUCHET), SIC 마킹 총괄 매니저


SIC 마킹(SIC Marking)은 이에 대해 전세계의 팀들이 고객 지향적이고, 경쟁적인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이며,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공은 SIC 마킹이 주도해 온 문화적 혁신과 특히 우수한 운영사례를 통해 달성할 수 있었다. 목표는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 파악한 다음, 점차적으로 불필요한 것, 또는 ‘무다(Muda)’를 제거하는 것이었다. 이는 ‘개선을 위한 변화’라는 의미의 일본어인 카이젠(Kaizen)의 실제적인 개념이라 할 수 있다.

SIC 마킹은 제조현장과 서비스 부서 모두 ‘젬바(Gemba)’ 미팅이나 ‘일일 관리’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

어떻게 2년 안에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는가?

이제 SIC 마킹의 개선 노력은 회사의 모든 부분에서, 그리고 매일 매일 모든 직원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운영 성과뿐만 아니라 사람과 팀을 최우선시하는 문화도 정착되었다.

이러한 인식은 장 마누엘 포시에(Jean Manuel PAUCHET) 총괄 매니저가 무엇이 SIC 마킹을 독창적인 기업으로 만들었고, 모든 SIC 마킹 직원들에게 감사를 보내는 이유에 대해 발표한 비디오에서도 잘 나타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