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ARC INFORMATIQUE

ARC 인포머티크, 모바일 개방형 보안 플랫폼 PcVue 12 출시!

ARC 인포머티크(ARC Informatique)는 PcVue 버전 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cVue 12는 미래 지향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개방형의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된 이 소프트웨어는 안전하고 손쉬운 구축을 위해 ARC가 특별히 개발한 EasyMobileTechnology에 기반한 혁신적인 웹 및 모바일 HTML5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이 버전은 연결된 사물의 데이터를 집계하기 위한 IoT LoRaWAN 드라이버와 방대한 상호 운용성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유니버설 데이터 커넥터(Universal Data Connector)와 함께 제공된다.

ARC 인포머티크, 모바일 개방형 보안 플랫폼 PcVue 12 출시!

모든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솔루션
버전 12의 첨단 HTML5 기반 클라이언트인 WebVue는 설치 및 구성이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사실상 모든 터치 장치에서 미믹(Mimic)을 탐색할 수 있다. 이는 브라우저간 호환성 및 HTTPS와의 안전한 통신, 상황별 네트워크 분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TouchVue는 이러한 포괄적인 웹 및 모바일 제품군을 보완한다. 사용자는 여러 현장의 데이터에 동시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수신된 각 알림에 대한 상황별 미믹을 디스플레이할 수 있다. 재설계된 인터페이스는 뛰어난 사용자 경험과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웹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다! EasyMobileTechnology를 이용해 보안 플랫폼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으며, 이는 웹 서비스 및 웹 애플리케이션 구축에 매우 적합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IIS(Internet Information Server) 상에 구현되는 이 솔루션은 사용자와 앱, 웹 서비스 간의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데이터 보호 및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연결된 (모든) 사물
PcVue 12는 유니버설 커넥터를 통해 새로운 방법으로 데이터를 교환하고 상호 운용성을 강화할 수 있다. 이 SQL 브리지는 ERP에서 애저(Azure) 데이터베이스는 물론, 소셜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연결이 가능하다.

PcVue 12는 IoT 커넥티드 객체들을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연결성을 확장한다. PcVue 12는 새로운 LoRaWAN 드라이버를 통해 무선 및 자가 전원 센서와 같은 IoT 객체들과 결합된 기존의 자동화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수직 마켓을 위한 새로운 기능
PcVue 12는 에너지, 산업, 운송 시장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에너지 산업의 경우, 변전소 자동화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IEC61850 및 IEC104를 개선했다.


산업 분야의 경우, 원활한 구성을 위해 일련의 새로운 스마트 제너레이터(Smart Generator)를 지원한다:


- 지멘스(Siemens)를 위한 스마트 제너레이터는 TIA 포털 프로젝트 요소를 가져올 수 있다.
- OPC를 위한 스마트 제너레이터는 데이터 소스가 OPC 서버에 있는 경우 구성을 자동화한다.
- Moxa ioLogik 컨트롤러를 위한 스마트 제너레이터는 Moxa 컨트롤러의 구성을 자동화한다.

운송 분야의 경우, 도심 및 간선 라인과 정류장 그래픽을 비롯한 철도 시스템 라이브러리를 지원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구성 툴
PcVue 12는 개발자와 최종 사용자 모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자 중심 기능을 향상시켜 왔다.

매우 빠르게 새로운 프로젝트를 초기화할 수 있도록 산업, 웹, 대시보드 등 3가지 스타일의 퀵스타트(Quickstart)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되며, 각각 밝고 어두운 스킨과 다양한 색상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PcVue 12의 핵심은 다기능성이며, 웹 및 모바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을 구축할 수 있다. 이 유연한 플랫폼은 모든 유형의 사용자(시스템 통합업체, IT/OT, 최종 사용자)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시장에 부합하는 모듈을 갖추고 있다.

이 QR 코드를 스캔하여 버전 12를 다운로드하고, PcVue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다!
ARC 인포머티크, 모바일 개방형 보안 플랫폼 PcVue 12 출시!

 
ARC 인포머티크, 모바일 개방형 보안 플랫폼 PcVue 12 출시!
 
ARC 인포머티크, 모바일 개방형 보안 플랫폼 PcVue 12 출시!
 
ARC 인포머티크, 모바일 개방형 보안 플랫폼 PcVue 12 출시!
 
ARC 인포머티크, 모바일 개방형 보안 플랫폼 PcVue 12 출시!
 
ARC 인포머티크, 모바일 개방형 보안 플랫폼 PcVue 12 출시!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