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직관적 자산 추적기

네오셉션(Neoception) 자산 추적기는 생산 장비의 클라우드 기반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IDENTControl 시스템 RFID 리더기는 태그를 사용하여 자산을 식별하고, 게이트웨이를 통해 네오셉션 클라우드로 객체별 정보를 전송함으로써 언제든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보다 쉽게 생산 프로세스에 대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직관적 자산 추적기
RFID 판독 헤드의 데이터는 IoT 게이트웨이를 통해 네오셉션 클라우드로 전송되며,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특정 컴포넌트의 사이클 수는 생산이 이뤄지는 동안 RFID를 통해 확인되기 때문에 현재 설비의 가동률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일반적인 클라우드 기반 RFID 솔루션은 유지관리가 필요한 광범위한 생산 장비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자율성을 통해 여러 다른 이점들을 제공한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IDENTControl 시스템 RFID 리더기는 태그를 사용하여 자산을 식별하고, 게이트웨이를 통해 네오셉션(Neoception) 클라우드로 객체별 정보를 전송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자산을 구성하고, 알림을 관리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고도의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별 생산 설비의 요건에 완벽하게 부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서비스 알림이 생성되기 이전에 자산이 완료할 수 있는 사이클 수에 대한 임계값을 정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다 쉽게 장치의 유지보수 계획을 수립하고, 오류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생산 라인을 시스템에 통합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용자는 네오셉션 클라우드의 사용자 대시보드에서 객체 간에 태그를 결합하거나 분리할 수 있으며, 상태 요청을 만들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