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K ROSE+KRIEGER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선형 장치

Rose+Krieger에 따르면 스핀들이나 타이밍 벨트와 함께 공급되는 새로운 세대의 RK DuoLine 선형 장치는 자동화 분야에 보다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터 드라이브가 위치해야 하는 측면을 고려할 때에도 더 이상 필요한 것은 없다. 추가적인 커플링 및 모터 어댑터도 아이들러 장치(Idler Unit) 상의 모든 4개의 속빈축(Hollow Shaft)에 부착할 수 있다. 간편한 포지셔닝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축 모터(Axial motor) 자체를 조정하거나 설정할 수도 있다.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선형 장치
스핀들 드라이브를 갖춘 DuoLine은 회전 속도가 증가된 새로 개발된 스핀들에 적합하도록 되어 있다. 약 5m의 스트로크 길이에서 2m/s의 vmax가 가능하다. 모든 DuoLine 이형 제품군들은 향상된 IP40 보호등급의 스틸 밴드를 이용한 자기장 형태로 밀폐되어 있다. 또한 동봉된 볼 레일 시스템은 여러 스핀들 이형에서 85% 이상의 효율 등급을 제공하며, 2.5Nm 아래로 여러 타이밍 벨트 이형에서 토크의 부하가 전혀 없다.

또한 여러 이형 제품들은 테이블 설치 옵션 측면에서 공통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BLOCAN® 프로파일 슬롯은 로드 부가장치를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도록 나사 구멍의 T-레일을 갖추고 있으며, 가능한 최상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타입별로 가이드 시스템 및 스핀들에 그리스를 공급하는 테이블 상의 중앙 윤활장치는 최소한으로 유지보수를 감소시켜 준다. DuoLine 세대는 가이드 프로파일의 mm 단위의 가장자리 길이와 일치하는 160x100 크기에서 시작한다. 제조업체는 정확한 모터 사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림 1. 스핀들 및 타이밍 벨트를 갖춘 RK DuoLine 선형 장치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