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SaGRAF

ISaGRAF, ISaGRAF v6용 ISaVIEW 플러그-인 발표

ISaGRAF는 빌딩 산업 자동화 제품을 위한 워크벤치와 IEC 61131-3 및 IEC 61499를 준수하는 펌웨어 분야의 선도주자이다. ISaVIEW 플러그-인은 ISaGRAF 6 워크벤치 사용자들에게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통합 HMI를 제공한다. ISaVIEW 페이지에서 자동화 프로젝트 구조를 만들 수 있다.

ISaGRAF, ISaGRAF v6용 ISaVIEW 플러그-인 발표
ISaVIEW는 공정 제어 프로그래밍과 시각화를 동시에 제공하도록 워크벤치에 통합되어 있다. 이는 즉각적으로 객체 설정이 가능하며, 사전 정의된 완벽한 고객 맞춤화를 제공한다. 애니메이션을 통해 그래픽으로 쉽게 수정이 가능하다. 또한 디자인 및 온라인 모드는 프로그램을 재컴파일할 필요가 없도록 해준다. 더불어 ISaVIEW는 사용자들이 빠르게 기본 객체 그룹을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ISaGRAF 6는 강력한 마이크로소프트 비주얼 스투디오 쉘(Visual Studio® Shell)을 활용하고 있으며, OEM 및 자동화 벤더들이 시장에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 수 있도록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개발환경을 제공한다. 특별히 산업용 자동화 요건에 맞도록 디자인된 개방형 플러그-인 기술 기반의 ISaGRAF 6 워크벤치는 모듈 방식의 유연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컴포넌트를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다. 워크벤치의 모든 컴포넌트는 ACP(Automation Collaborative Platform)라고 불리는 ISaGRAF의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의 .NET® 프레임워크-기반 기술을 통해 개발되었고 상호 동작한다. ISaGRAF ACP는 특정 자동화 제품 요건에 부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러그-인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SaGRAF6.0은 래더 다이어그램(Ladder Diagram) 에디터, 기능 블록 다이어그램(Function Block Diagram) 에디터, 스트럭처드 텍스트(Structured Text) 에디터, 태그 데이터베이스(Tag Database) 에디터(사전: Dictionary), 통합 HMI와 함께 여러 다른 보조 플러그-인을 포함한 다양한 플러그-인을 갖추고 있다.

ISaGRAF는 ISaGRAF 6 버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향후 몇 개월 동안 격주 단위로 지속적으로 새로운 플러그-인을 출시할 예정이다. 산업용 자동화 컴포넌트들이 단계별로 출시됨으로써 이러한 모듈 방식의 유연한 새로운 환경은 더욱 확고해 질 것이다.

www.isagraf.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