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페펄앤드푹스의 새로운 전자기유도 안전 센서 포트폴리오

전자기유도 근접센서를 처음으로 개발해 선보인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가 케이블 및 플러그 연결이 가능한 4종의 원통형 및 직사각형 시리즈로 구성된 새로운 안전 센서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 센서 제품군은 MD(Machinery Directive, EN 13849) 성능 레벨 PLd와 카테고리 2 및 SIL 2에 따라 TÜV 인증을 획득했다. 이러한 제품은 장비 및 설비의 컴포넌트를 보호하고, 이러한 환경 내에서 안정적인 위치 검출을 위해 사용된다. 향상된 온도범위와 증대된 EMC 내성 및 E1을 갖춘 새로운 포트폴리오의 전자기유도 센서는 안전이 매우 중요한 모바일 장비와 차량에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이 완료되었다.

페펄앤드푹스의 새로운 전자기유도 안전 센서 포트폴리오

Varikont L2 설계 및 성능 레벨 PLd의 전자기유도 안전 센서

이러한 안전 근접 센서는 특수 코드로 된 타깃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표준 금속 액추에이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의 센서는 블라인드 존이 없기 때문에 쉽게 장착이 가능하고, 추가 조정이 필요없다.

이 센서는 안전 모듈이나 해당 제어판에 연결할 수 있는 신호 및 진단용 표준 OSSD(Output Signal Switching Device) 출력을 갖추고 있다.

페펄앤드푹스의 전자기유도 안전 센서는 적용된 전자장치로 인해 매우 높은 특성 안전 값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정기적인 기능 검사가 자주 필요하지 않으며, 훨씬 더 간단하게 안전 루프에 통합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의 새로운 전자기유도 안전 센서 포트폴리오

페펄앤드푹스의 전자기유도 안전 센서 포트폴리오는 MD(Machinery Directive) 성능 레벨 PLd에 따라 인증을 획득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Related Articles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USi®-세이프티 초음파 센서 시스템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위험 구역을 위한 SIL 3 전류 드라이버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