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FAULHABER GROUP

2232/2250…BX4 CSD/CCD

모션 컨트롤러를 통합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브러시리스 모터

2232/2250…BX4 CSD/CCD
이미 잘 알려져 있는 BX4 브러시리스 DC 서보 모터 제품군에 혁신적인 새로운 제품이 추가되었다. 22mm 크기의 모듈인 2232/2250...BX4 CSD/CCD는 균일한 직경 안에 모션 컨트롤러를 통합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브러시리스 모터이다. 이 제품은 매우 작은 패키지 안에 BX4 기술이 제공하는 긴 서비스 수명과 높은 논-코깅(Non-Cogging) 토크, 접착제 불필요 등의 이점을 모두 통합하고 있다. 이러한 특성을 통해 로보틱, 자동화, 의료 기술, 특수 장비 및 우주항공 산업과 같은 매우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적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이 드라이브는 이미 검증된 FAULHABER의 모션 제어 시스템에 기반하고 있다. 컴팩트하고 균일한 직경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기어 조합에 적합한 이 제품군은 매우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드라이브는 시리얼 RS232 혹은 CAN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FAULHABER Motion Manager 4.4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드라이브는 사용 범위를 보다 확장할 수 있도록 -25°C ~ +85°C의 폭넓은 동작온도 범위와 열적으로 허용 가능한 최대 0.69A의 직류, 그리고 5rpm에서 8000rpm에 걸쳐 유연하게 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이 장치는 요청에 따라 고객에게 특화된 소프트웨어로 구성하여 제공이 가능하다.

전자장치를 통합하고 있는 모든 제품은 모터 및 전자장치를 보호하기 위해 자동으로 피크 및 직류를 제한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옵션으로 모터 및 전자장치의 작동을 위한 별도의 전원공급 장치가 공급된다.

새로운 드라이브는 24VDC 정격전압으로 길이(32mm 및 50mm)가 다른 2종의 모터로 공급되고 있다. 이러한 혁신적인 새로운 제품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성은 속도 커브 대비 매우 고른 토크의 안정성과 뛰어난 토크 대 용적 비이다. 토크 출력은 18mNm에서 35mNm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