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d Lion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 OPC UA를 위한 향상된 기능의 크림슨 3.1 발표

생산현장에서 비즈니스 시스템까지 통신을 간소화하는 새로운 기능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 OPC UA를 위한 향상된 기능의 크림슨 3.1 발표

산업 자동화 및 네트워킹을 위한 통신, 모니터링, 제어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기업인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Red Lion Controls)는 자사의 수상 경력이 있는 크림슨(Crimson®)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다. 암호화된 패스워드 지원 기능을 갖춘 OPC UA 클라이언트 드라이버와 OPC UA 이력 액세스(Historical Access), 구글 클라우드를 위한 MQTT 커넥터, 모든 크림슨 클라우드 커넥터를 위한 저장 및 전달 버퍼링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기존 데이터 아이템 목록에만 액세스할 수 있는 다른 OPC UA 클라이언트와는 달리 크림슨 3.1의 새로운 OPC UA 클라이언트 드라이버는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대상 OPC UA 서버의 데이터 태그의 진단 및 성능 정보와 같은 풍부한 특성들을 캡처할 수 있다.

이러한 새롭게 추가된 기능을 통해 대부분의 크림슨 3.1 기반의 장치들은 OPC UA 서버 및 OPC UA 클라이언트로 동작할 수 있다.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의 자동화 제품 부문 제품관리 디렉터인 폴 버넬(Paul Bunnell)은 “추가 하드웨어나 고가의 소프트웨어 사용자 정의 작업을 하지 않고도 시스템 아키텍처를 대폭 간소화하고, 확장성을 높이고, 데이터 통합 전략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말하고, “또한 OPC UA 이력 액세스는 사용하기 쉬운 단일 환경을 사용해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시스템으로 직접 실시간 이력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크림슨의 MQTT 커넥터는 SD 카드가 있는 장치에서 대상 플랫폼에 연결할 수 없을 때 장치 내의 데이터를 버퍼링하도록 구성할 수 있다. 이 기능은 데이터를 메모리에 버퍼링 할지 또는 장치의 SD 카드를 추가 저장공간을 제공하는데 사용해야 할지 여부를 나타내도록 설정할 수 있어 안정성을 높이고, 시스템 복원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크림슨 3.1은 현재 www.redlion.net/crimson-31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간단한 OPC UA 클라이언트 및 서버 간의 통신 구성 방법은 YouTube 채널(https://youtu.be/5atvRaV-NQ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 라이온 컨트롤즈, OPC UA를 위한 향상된 기능의 크림슨 3.1 발표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