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ET200S용 CAN 게이트웨이

SIMATIC ET200S I/O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1 SI CANopen 확장 모듈은 CAN 2.0A 및 CANopen 디바이스를 통해 SIMATIC 영역과 연결한다.

ET200S용 CAN 게이트웨이
HMS는 SIMATIC ET200S I/O 시스템을 위한 자사의 1 SI CANopen 모듈에 CAN 2.0A 프로토콜을 통합함으로써 새롭게 기능을 확장했다. 또한 표준 CANopen 프로토콜과 함께 HMS 1 SI CANopen 모듈은 CAN 애플리케이션 프로토콜 오버레이와 상관없이 어떠한 CAN 2.0A 프레임의 송수신에 사용할 수 있다. 확장 기능을 통해 CAN 게이트웨이의 유연성과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CAN 혹은 CANopen 지원 디바이스를 갖추고 있는 모든 종류의 머신 및 자동화 시스템을 비롯한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지멘스 PLC 시스템과 결합하여 사용될 수 있다.

HMS 1 SI CANopen 모듈은 기계적으로 표준 ET200S 시스템 랙과 잘 맞으며, ET200S 제품군의 다른 모든 모듈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모듈은 STEP7을 이용해 구현이 가능하며, 설정 및 진단이 매우 용이하다. 또한 STEP7은 기존에 이미 존재하는 1 SI CANopen 보드를 새로운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ET200S의 표준 PROFIBUS나 PROFINET 버스 커플러를 이용해 1 SI CANopen 모듈을 광범위한 지멘스의 자동화 및 제어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HMS는 자사의 1 SI CANopen 모듈 유저들에게 새로운 PLC 기능 블록을 지원하며, 이는 PLC 프로그램에서 직접 CAN 2.0A 프레임을 분석하고 생성하는데 사용된다. 이러한 기능 블록을 기반으로 PLC 프로그래머는 고객이 요구하는 특화된 CAN 애플리케이션 프로토콜이나 특정 CAN 애플리케이션 프로파일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