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eco Tools

Seco Double Quattromill® 14, 저마력 기계 성능을 극대화

새로운 Seco Tools Double Quattromill® 14 커터는 저마력 기계를 사용하는 작업장의 페이스 밀링 작업량을 극대화한다. 페이스 밀링 커터는 절삭 인선이 8개인 양면 인서트를 사용하여 비용 효율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황삭, 중정삭, 정삭 작업의 절삭 깊이를 늘려준다. Seco는 마력과 토크 성능이 높은 대형 기계에 이상적인 Double Quattromill® 22의 소형 버전으로 Double Quattromill® 14를 설계하였다.

Seco Double Quattromill® 14, 저마력 기계 성능을 극대화

 Double Quattromill® 14는 최대 6mm(0.236”), 8mm(0.315”)의 절삭 깊이에 맞춰 45°와 68°의 절입각 버전으로 출시된다. 약하거나 불안정한 설치 작업에 더욱 유리한 45° 버전은 칩 두께가 얇고 이송 속도가 높다. 68° 버전은 인서트의 동일한 내접원(I.C.)에서 45° 버전보다 절삭 깊이를 늘릴 수 있으나, 벽 또는 부품 고정을 피하기 위해 여유각을 늘려야 한다. Double Quattromill® 14는 표준 탄젠셜형 페이스 밀과 달리 탁월한 프리 커팅 성능으로 절삭력과 동력 소비를 줄이고 공구 수명을 연장하는 효과가 있다.

Double Quattromill® 14의 커터 바디는 고정식 포켓과 카세트 스타일, 표준 또는 세목 피치와 mm 또는 inch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Seco는 칩 관리 및 배출 성능 향상과 내구성 강화를 위해 Double Quattromill® 14의 바디 플루트 표면에 새로운 표면 텍스처 기술을 적용했다.

Double Quattromill® 14에는 인선 및 재종 옵션이 다른 세 종류의 인서트를 사용할 수 있다. ME10 형상은 티타늄 및 스테인리스 강과 같은 점착성 재질을 가공하기에 좋다. M10 형상은 날카로운 인선과 소형 T 랜드의 절삭력 감소 효과로 저마력에서 더욱 유용하며 점착성 재질, 일부 공구강, 초내열 합금 작업에 사용할 수 있다. M16은 세 가지 인서트 형상 중 인선 보호 효과가 가장 뛰어나 강, 공구강, 주철 등의 연마성 소재 가공에 효과적이다.

Double Quattromill® 1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코툴스코리아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Seco의 Double Quattromill® 14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