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eijer Electronics Products AB

베이저 일렉트로닉스, 미국 QSI사와 전략적 협력체제 구축

베이저 일렉트로닉스(Beijer Electronics)는 산업용 OEM 및 상업용 차량 시스템 통합자를 위해 견고한 오퍼레이터 인터페이스와 모바일 데이터 터미널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미국 기업인 QSI 코퍼레이션과의 전력적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베이저 일렉트로닉스의 미국 내 비즈니스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QSI는 베이저 일렉트로닉스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iX를 자사의 제품과 함께 공급할 것이며, 미국 내 QSI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QSI는 자사의 공급라인에 iX 플랫폼이 포함됨으로써 산업 자동화 마켓 전반에 걸쳐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QSI는 베이저 일렉트로닉스의 iX 패널을 자사의 현재 공급되고 있는 제품라인에 포함할 예정이다.

베이저 일렉트로닉스의 사장 겸 CEO 인 프레드릭 존슨(Fredrik Jönsson)은 이번 협력과 관련하여 “QSI와의 제휴는 미국 시장에서 우리의 기반을 확대시켜 줄 것이다. 또한 미국 고객들에게 iX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핵심 컴포넌트로 구성되어 있는 강력한 제품 라인들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QSI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및 운송 차량 분야를 위한 견고한 HMI 패널과 모바일 데이터 터미널을 설계, 판매하고 있다. QSI 브랜드 및 고객 맞춤 솔루션으로 판매되고 있는 이러한 제품들은 진동 및 큰 온도차를 비롯해 다른 환경적 변수들을 가지고 있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으며, 견고하다. 이 회사는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본사는 솔트 레이크 시에 있다.

iX 플랫폼은 베이저 일렉트로닉의 가장 많은 투자로 개발된 월등히 뛰어난 제품으로,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술은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보다 간단하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고, 다른 시스템과의 통합이 용이하다. 5개 모델의 iX 패널은 지난 가을에 출시되었으며, 소프트웨어는 기존 오퍼레이터 시스템에 사용될 수 있도록 기본적으로 스탠드 얼론 타입으로 공급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