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chmersal

안전 컨설팅: 슈머잘(Schmersal)의 새로운 서비스 포트폴리오

슈머잘 그룹(Schmersal Group)은 기계의 안전성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새로운 ‘안전 컨설팅(Safety Consulting)’ 서비스는 실제 구성 작업에 있어서 표준구현 및 직접적 구현과 같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포괄적인 컨설팅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것이다.

안전 컨설팅: 슈머잘(Schmersal)의 새로운 서비스 포트폴리오
최근 몇 달 동안, 독일 공장은 물론 유럽의 여러 자회사로부터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들을 기계 안전성 전문가로 발탁하였다. 이들은 이미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센터에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로컬 세일즈 엔지니어 및 제품 관리팀과 긴밀하게 공조하고 있다. 중국, 미국 등을 비롯한 다른 지역의 컨설턴트는 2010년 9월에 선발될 예정이다.

안전 컨설턴트의 핵심 역할은 어떤 종류의 안전 시스템이 반드시 사용되어야 하는지, 어떻게 안전 시스템을 제어 시스템과 머신 기능에 통합할 것인지, 어떻게 프로그래머블 전자 안전 시스템을 안전 요건과 머신의 생산성 조건에 모두 부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지 등에 대한 고객들의 질문에 검증된 해답을 제공하는데 있다.

EN ISO 13849-1에서 요구되는 성능 레벨에 대한 평가와 선택된 안전 시스템의 실제 성능 레벨의 측정은 안전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을 위해 수행해야 할 또 다른 2가지 과제이다.

이 새로운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고객들의 첫 번째 반응은 전반적으로 긍정적이다. 애플리케이션 센터의 유이 와이머(Uwe Wiemer) 매니저는 “많은 고객들이 규제를 준수하는 안전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 전문가들에게 위임하는 것을 원하고 있다. 우리는 안전 개폐기 비즈니스에서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 포괄적이고 매우 실제적인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우리는 서로 다른 표준 기구들과의 협력과 제휴를 통해, 표준 준수 안전 덮개를 구성하는데 필요한 이론적 백그라운드 또한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안전 컨설팅에는 슈머잘 그룹에 의해 전세계적으로 제공되는 다른 서비스들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는 제조와 기술 간의 중립적 교량을 제시하고, 자체 제품 스펙트럼 이상으로 복잡한 안전-기술 솔루션을 구성하고 개발하기 위한 것이다.

동시에 슈머잘에 의해 제공되는 일상적인 서비스들 또한 애플리케이션 센터로 통합될 예정이다. 유이 와이머(Uwe Wiemer) 매니저는 “우리는 항상 안전 컨트롤러의 파라미터 설정이나 고객의 특정 요건에 부합하는 안전 개폐기 제작과 같은 부가적인 작업들도 수행해 왔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마켓에서 인정받고 있는 부분이다. 이러한 역할들은 현재 애플리케이션 센터로 이관되었다. 우리의 서비스 지원을 중앙 집중화함으로써 보다 더 집중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통해 마켓에서 우리의 ‘안전 원-스톱 숍’의 입지를 높여 나가기 위한 개발 및 제품관리, 세일즈를 보다 자유롭게 펼쳐나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