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미래 지향적 솔루션

PROFINET 게이트웨이는 장치와 프로세스 데이터를 완벽하게 통합한다.

미래 지향적 솔루션
LB PROFINET 게이트웨이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새로운 LB PROFINET 게이트웨이는 LB 원격 I/O 시스템을 PROFINET과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종단간 통신을 통해 현장의 기존 인텔리전스 사용을 최적화 해줌으로써 향후 요구사항 및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에 적합한 설비를 구현할 수 있는 중요한 기반을 제공한다.

페펄앤드푹스는 2019년 초에 기존의 PROFINET 기능뿐만 아니라 모든 연결된 HART 장치에 완벽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LB PROFINET 게이트웨이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는 사용자가 실제로 프로세스 변수와 함께 보조 측정값으로 HART 보조 변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필드 장치의 진단 데이터를 HART IP를 통해 판독할 수 있기 때문에 명확성과 설비 가용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새로운 게이트웨이는 각기 다른 프로토콜을 동일한 코드 세트(예, PROFINET, HART IP)를 통해 실행할 수 있어 유연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최대 80개의 필드 장치를 최대한으로 가용되고 있는 원격 I/O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는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장치는 시간 지연없이 통신이 가능하다.

최대 안전성 및 취급 용이성

이 게이트웨이의 또 다른 장점은 지능형 리던던시 개념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통합 스위치를 통해 MRP(Medium Redundancy Protocol)를 기반으로 네트워크 기능을 항상 유지할 수 있다. 회선에 결함이 발생하면, 대체 경로를 통해 데이터 패킷을 전송할 수 있도록 링 네트워크(Ring Network)가 재구성된다. 또한 새로운 PROFINET 게이트웨이는 산업용 플랜트의 네트워킹 및 빅 데이터 사용이 증가하면서 위험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에 대비해 적절한 안전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 페펄앤드푹스의 새로운 게이트웨이는 이러한 유형의 장치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를 채택함으로써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장치 상태 및 추가 진단 데이터는 RGB LED를 통해 한 눈에 판독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