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Visunet DM, 혹독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산업용 모니터

페펄+퍼치(Pepperl+Fuchs)는 특별히 안정적인 동작과 긴 수명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VisuNet DM 모니터를 출시했다.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건에 따라 완벽하게 설정이 가능한 이 제품은 최적의 산업용 모니터로서 산업 현장에서 55만 시간 이상의 최고 MTBF를 제공한다. VisuNet DM 모니터는 UL 및 CE 마크를 모두 획득했으며, 범용 혹은 클래스 I/Div 2 환경에 적용이 가능하다. 터치 스크린 및 트랜스플렉티브(Transflective) 옵션 또한 제공된다.

Visunet DM, 혹독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산업용 모니터
VisuNet DM 모니터는 10인치, 12인치, 15인치, 18인치, 19인치 사이즈로 제공되며, 사용 온도 범위는 -10°C ~ 60°C에 이른다. PC나 비디오 카메라 소스로부터 표준 VGA 혹은 NTSC(또는 PAL) 입력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60Hz~75Hz에 이르는 스캔 속도에서 640x480에서 1280x1024에 이르는 어떠한 표준 비디오 모드도 멀티-싱크할 수 있다. VisuNet DM 모니터는 안정성 및 동작 수명을 최대화하고 모니터의 열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 전원 공급장치를 통해 12V DC 전원이 공급된다.

페펄+퍼치의 견고한 평판 모니터 제품군은 오직 산업용 등급의 부품만으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을 구현하는데 있어 원가절감을 위해 컨수머 등급의 전자부품을 사용하지 않았다. 이는 상업용 등급의 LCD에 해당하는 패키지 스틸을 산업용 디바이스로 판매하고 있는 다른 모니터 제조업체들과는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또한 VisuNet DM의 견고성은 완벽한 산업용 평판 디스플레이 솔루션 범주에 부합한다. 매우 튼튼한 금속 및 배선장치를 비롯해 부식방지, 내부의 벌크헤드 와이어링, 금 도금, 래칭/타이다운, 충격흡수 개스킷, 보다 밝은 후면램프(최대 600nit), 보다 넓은 시야각 등이 지원된다.

페펄+퍼치의 산업용 등급의 모니터는 옵션으로 저항성 터치 스크린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UL 등급의 5-선 저항성 터치 스크린으로 범용 및 위험한 조건의 클래스 I/Div 2 환경에 적합하다. 저항성 터치 스크린은 모니터 스크린 상의 필요한 위치에 약간의 압력을 가함으로써 마우스 에뮬레이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자가 손가락이나 장갑, 스타일러스 등을 이용해 터치 스크린 기능을 동작시킬 수 있다. 보다 혹독한 환경 조건 하에서는 경화된 저항성 터치 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정밀한 조정을 위해 자가-측정 툴이 제공된다. PC 인터페이스를 위해 페펄+퍼치의 터치 스크린은 호스트 PC와 연결되는 USB와 시리얼 출력을 모두 가지고 있다.

추가 옵션인 경화 저항성 터치 스크린은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표면 마모 및 흠집을 방지할 수 있도록 전면 표면에 얇은 글래스 층을 부착하여 뛰어난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글래스 층은 부식을 일으키는 화학물로부터의 영향을 방지하며, 정면충격으로 인한 파손을 방지할 수 있다. 경화 저항성 터치 스크린은 표준 터치 스크린과 대체가 가능하며, 필요에 따라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산업용 평판 모니터에 필요한 다양한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12V DC 전원 공급장치, 클래스 I/Div 2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12V DC 전원 공급장치, 전원용 5-핀 DIN 커넥터, 아날로그 비디오 케이블(VGA),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용 USB 케이블,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용 시리얼 케이블, 터치 스크린 프로텍터 오버레이 등이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