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싱글칩 CANopen 인터페이스

임베디드 CANopen 인터페이스를 통해 개발 작업을 최대 70%까지 경감.

싱글칩 CANopen 인터페이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CANopen용 Anybus-IC를 추가함으로써 Anybus-IC 제품군을 확장했다. 이 모듈은 아주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임베디드 싱글칩 CANopen 인터페이스로, CAN 사용자 조직을 통해 CANopen 표준과의 적합성 인증을 획득했다. 이 새로운 부품은 HMS의 Profibus, Profinet, DeviceNet, EtherNet/IP, Modbus-TCP와 교체가 가능한 기존 솔루션들과 함께 Anybus-IC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단일 하우징으로 8cm2의 사이즈에 불과한 이 Anybus-IC는 통합 CAN 컨트롤러와 모든 기능의 CANopen 슬레이브 스택을 지원하는 HMS NP30 마이크로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있다. 이 IC는 CANopen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하는데 필요한 개발 작업을 최대 70%까지 경감시킨다. 또한 바코드 판독기나 모터 시동장치 등과 같은 소형의 자동화 디바이스에 CANopen 인터페이스를 경제적으로 장착할 수 있도록 공간 및 전원 공급장치 요건이 최소화되었다.

이 Anybus-IC는 듀얼 32핀 인-라인 하우징으로 제작되었으며, 단일 5V/150mA의 전원 공급만을 필요로 한다. 표준 CANopen 슬레이브 기능을 제공하며, DS 301 프로파일 버전 4를 지원한다. 최대 144byte의 입력 데이터와 144byte의 출력 데이터까지 허용된다. 이 Anybus-IC는 CANopen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하는 모든 자동화 디바이스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커넥터만 추가하면 된다.

자체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가지고 있는 인텔리전트 디바이스에 사용할 경우, 이 Anybus-IC는 고속 시리얼 TTL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된다. 이 IC는 CANopen 프로토콜 전반을 처리하며, 타이밍이 중요한 모든 통신 작업에 대한 마이크로프로세서의 부하를 없앨 수 있다. 마이크로프로세서가 없는 밸브 터미널과 같은 간단한 자동화 디바이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이 Anybus-IC는 쉬프트 레지스터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128개의 입출력을 직접 제어할 수 있다.

모든 Anybus-IC 제품군은 서로 교체가 가능하며, 디바이스 제조업체들이 한번의 개발만으로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중소형 자동화 디바이스와 모든 주요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연결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