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지멘스 PLC 시스템과 SAE J1939 네트워크로 연결이 가능한 HMS Industrial Networks의 인텔리전트 게이트웨이

Anybus 게이트웨이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이 제품은 제어 및 모니터링 작업을 위해 Profibus-DP 마스터로 J1939 네트워크 데이터의 읽기/쓰기가 가능하다. 이 게이트웨이는 Profibus 네트워크 상의 Profibus-DP 슬레이브 및 J1939 네트워크 상의 CAN 노드로 동시에 동작이 가능하다. 데이터는 사용자가 정의한 설정에 따라 어떤 네트워크이든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다. HMS는 사용자들이 J1939 변수(PGN) 데이터를 모듈의 입력 및 출력 테이블에 구성할 수 있도록 윈도우 기반 설정 툴(BWConfig)을 무료로 제공하며, Profibus 마스터로 Profibus-DP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액세스할 수 있다.

지멘스 PLC 시스템과 SAE J1939 네트워크로 연결이 가능한 HMS Industrial Networks의 인텔리전트 게이트웨이
견고한 산업용 디자인 기반의 이 장치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산업 분야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중장비 및 자동차를 비롯해 농업, 건설, 소방, 석유 및 가스, 광산, 발전, 모터 제어, 재료가공, 트럭운송, 대중교통, 해운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석유 및 가스 생산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이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이 게이트웨이는 J1939 네트워크 및 Profibus 기반 산업용 PLC 간의 인터페이스로 사용된다.

Profibus 측면에서 이 게이트웨이는 주기적인 I/O 데이터 전송으로 Profibus-DP 슬레이브 기능을 지원하며, 최고 244bytes 입력 및 244bytes 출력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 J1939 측의 게이트웨이는 최대 35개의 유입되는 J1939 전송 프로토콜(대형 메시지) 세션을 지원하며, 입력 데이터 포인트 설정에서 최대 120개의 서로 다른 PGN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출력 데이터 포인트 설정에서는 최대 100개의 서로 다른 PGN을 전송할 수 있다. J1939 전송 프로토콜(대형 메시지) 핸들러는 입력 데이터 포인트가 설정되지 않은 PGN/어드레스쌍을 위한 유입 세션 요청(BAM 및 RTS/CTS 모두)을 거부하게 된다.

Profibus 게이트웨이의 J1939는 HMS의 Anybus 게이트웨이 제품군의 최신 제품으로 대부분의 모든 필드버스 혹은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 간의 내부 네트워크 통신을 제공하는 180개 이상의 개별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