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stermo Teleindustri AB

울버린(Wolverine) 200 시리즈, 클래스 1 및 디비전 2 승인 획득

가장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Westermo의 울버린 이더넷 확장자(Wolverine Ethernet Extender) 시리즈 3개 모델이 클래스 1 및 디비전 2 승인을 획득함으로써 새롭게 개선되었다. 이를 통해 울버린 시리즈는 휘발성의 가연성 증기 및 가스를 포함한 유해하거나 폭발 가능성이 있는 환경에 설치가 가능하게 되었다.

울버린(Wolverine) 200 시리즈, 클래스 1 및 디비전 2 승인 획득
클래스 1 및 디비전 2는 휘발성의 가연성 액체 및 가스를 처리하는 한정된 영역을 위한 것으로, 이러한 재료들의 발화성 농도는 일반적인 동작조건과는 다르게 처리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클래스1 및 디비전 2 등급을 얻는 것은 어려운 일로, 해당 유닛은 써드파티 테스트 하우스가 진행하는 엄청난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울버린 시리즈는 US 유해 영역 분류 요건에 부합하는 것으로 판정되었다.

승인을 획득함으로써 이 유닛은 오일 및 가스, 석유화학, 프로세싱, 금속가공 등 혹독한 환경에서 동작해야 하는 기타 다양한 산업 분야의 보다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으로 확대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울버린은 클래스 1 및 디비전 2와 동일한 유럽의 II 3G EEx nA IIT5ATEX에 기반한 ATEX 승인을 획득했다. 이는 곧 DDW가 전세계의 폭발 위험이 있는 환경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