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eijer Electronics Products AB

iX: 4세대 HMI 소프트웨어

iX는 소프트웨어 기반 HMI 컨셉으로 독점적 형태의 HMI 터미널과 SCADA 라이센스 솔루션 간의 갭을 해결할 수 있다. iX는 개발 환경 및 런타임 환경으로 구성되며, 패널 PC 혹은 데스크톱 PC 플랫폼뿐만 아니라 다른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PC의 런타임 버전에서도 동작이 가능한 완벽한 Lauer HMI 컨셉을 비롯해 여러 버전으로 제공된다. 마이크로소프트 .Net 프레임워크도 지원되기 때문에 iX는 고객들이 여러 맞춤형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외부에서 제공되는 .Net 컨트롤러(DLL)를 통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정의하고자 하는 세대별 제품을 실질적인 제한없이 구현할 수 있다.

iX: 4세대 HMI 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의 WPF(Windows Presentation Foundation) 표준의 통합으로, 사용자는 유저 인터페이스를 개발하는데 있어 전례없는 새로운 옵션들을 활용할 수 있다. 벡터-기반 그래픽 사용으로 유저 인터페이스 환경은 스케일 계수(Scale Factor)와 상관없이 항상 정밀하다. 스위치, 표시계기, 기술적인 픽토그램들과 같은 수많은 사전 정의된 그래픽 객체들을 통해 초보자들도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고 신속하게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iX는 이미 잘 알려진 마이크로소프트 멀티기능 바를 지원하고 있어 디자이너와 유저들이 중첩된 메뉴로 인한 불편함을 덜 수 있다. 이는 곧 적절한 명령어를 필요한 위치에 귀착시킬 수 있음을 의미한다.

iX는 오픈 플랫폼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으며, OPC 표준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광범위한 드라이버 풀이나 써드파티 OPC 서버로 접속하여 사용할 프로토콜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데이터는 SQL 표준과 호환되도록 저장되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쉽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

iX의 특별한 기능은 C#로 프로그램이 가능한 완벽한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 필요에 따라 아직 정의되지 않은 객체나 이미 정의되어 있는 객체를 수정할 수 있다. 수많은 전문적인 제언들과 심지어 오픈-소스 코드까지도 인터넷을 통해 제공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