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AYR

새로운 최상급 스틸 벨로즈 커플링 primeflex

매우 경제적인 가격으로 미래의 애플리케이션에 대응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로 탄생된 primeflex가 출시됐다. 다른 플러그-인 벨로즈 커플링(Bellows Couplings)과는 달리 이 제품은 보다 긴 운영 시간은 물론 위험한 상황에서도 스틸 벨로즈를 둘 필요없이 안전하게 분해될 수 있다.

새로운 최상급 스틸 벨로즈 커플링 primeflex
언뜻 보면 모든 스틸 벨로즈 커플링은 비슷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보다 면밀히 살펴보면, 기술적인 측면에서 상당한 차이를 발견할 수 있다. 스틸 벨로즈의 조립, 구조, 제조 품질은 운영상의 안전성을 비롯해 신뢰성, 서비스 수명, 정렬불량 조정능력, 전체 커플링의 기능적 안전성을 좌우하는 주요 요인이다. 이와 함께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허브 부품과 벨로즈의 연결, 그리고 샤프트-허브와의 연결이 있다. 예를 들어, 이들은 전도 가능한 토크와 커플링의 동작 특성에 결정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새로운 primeflex는 역회전이 없는 샤프트 커플링을 위해 선도 제조업체들의 여러 노하우를 통합했다. mayr® 파워 트랜스미션은 수십년 동안 이러한 커플링을 개발 및 생산해 왔다. 현장에서의 이러한 오랜 경험 덕분에 이 회사는 전기 전력 전동장치에 대한 모든 요구들을 알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운영을 용이하게 하는 새로운 고유의 독보적인 기능을 개발했다.

역회전이 없는 primeflex는 쉽게 설치하고 분해할 수 있도록 플러그-인이 가능하다. 또한 보다 긴 운영 시간은 물론 위험한 상황에서도 스틸 벨로즈를 둘 필요없이 안전하게 분해할 수 있다. 이것이 중대한 기술적 이점 중 하나이다. 다른 많은 플러그-인 스틸 벨로즈 커플링은 플러그-인 연결이 느슨해지면(코닉 허브에 미치는 마찰 부식) 스틸 벨로즈의 손상은 물론 심지어 파손 위험이 있다. primeflex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특수 재료와 구조를 가지고 있다.

매우 컴팩트하고 고성능의 밀도를 가진 primeflex는 클램핑 혹은 수축 디스크 연결을 통해 쉽게 샤프트에 실장될 수 있다. 또 다른 탁월한 성능 특성은 새로운 저렴한 스틸 벨로즈 커플링의 뛰어난 정렬불량 조정 성능으로 이를 통해 축, 성형, 각 샤프트의 정렬오류를 보상한다. 토크는 마찰 락킹 혹은 마찰 및 포지티브 락킹을 통해 전달된다. 또한 내부 메커니즘은 과도한 마운팅 압력으로 발생할 수 있는 벨로즈 손상을 피하기 위해 정지장치를 통합하고 있다.

현재 이 제품은 3개의 사이즈로 24에서 120Nm에 이르는 명목상의 토크를 제공한다. mayr® 파워 트랜스미션은 샤프트 커플링 분야에서 서보 전력 전동장치 서비스를 위한 역회전이 없는 커플링에 특화되어 있다. 이 회사는 자사의 스틸 벨로즈와 엘라스토머, 디스크 팩 커플링을 통해 전력 전동장치 분야에 3개의 가장 범용적인 구조적 설계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스틸 벨로즈 커플링은 모터와 감속기 혹은 샤프트 사이에 전력 전동장치를 구성하는데 가장 많이 이용되며, 정렬불량을 조정할 수 있다. 주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식품 처리, 머신 툴, 패키징 등과 같은 모든 종류의 기계장치에 적용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