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DEX

엔지니어링을 혁신하는 새로운 개념의 PDP

새로운 PDP는 고정밀 랙&피니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격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엔지니어링을 혁신하는 새로운 개념의 PDP
고정밀 랙&피니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초의 PDP(Preloaded Double Pinion) 제품군이 출시되었다. PDP는 랙&피니온 톱니바퀴의 역회전을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해 특허받은 프리로드 시스템과 연결된 2 그라운드 WMH 피니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커플링을 할 경우 서로 정밀하게 맞물리는 기어 티스(Gear Teeth)를 가지고 있다.

PDP는 매우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고정밀 포지셔닝 및 견고한 안정성을 구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컨셉으로, 여러 애플리케이션에서 2개의 커플링된 유성 감속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SRP, REDEX ANDANTEX의 첨단 유성 기어헤드의 출력 플랜지에 탑재되는 PDP는 뛰어난 성능을 구현한다:
- 0.1mm 미만의 뛰어난 정밀도와 안정성
- 뛰어난 비틀림 강도와 탁월한 방사도 및 틸팅 모멘트(Tilting Moment) 레벨. 실제적인 차이는 혼합 강도와 같이 사용자들에게 훨씬 더 중요한 부분에서 드러난다. 실제적으로 서브-어셈블리 SRP + PDP는 현재 마켓에 공급되고 있는 동일한 수준의 유닛에 비해 10~20% 가량 뛰어나다.
- 높은 입력 속도(최대 1,200rpm)
- 최대 가속 토크 및 공칭 토크(1,000에서 2,840Nm)

PDP는 보편적으로 적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디자인 엔지니어링 팀이 첨단 기술요건에 적합한 솔루션을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매우 광범위한 수많은 옵션을 이용하여 SRP에 탑재 가능하다:
- 직선 혹은 나선형 톱니를 가진 4개의 서로 다른 모듈
- 8 감속률
- 모든 사이즈 별로 앵글 드라이브 버전 제공
- 모든 사이즈 별로 감속기 + 피니언 + 랙으로 구성된 완벽한 솔루션 제공.(각 사이즈 별로 2 출력이 가능한 피니언 지름)

입력 인터페이스는 90° 각도(고품질 앵글 드라이브와 관련) 혹은 인-라인 플랜지 버전의 모든 범주에 걸쳐 지원된다.

PDP는 뛰어난 성능으로 볼 스크류를 대체할 수 있는 경쟁력있는 대안으로서 목제기계, CNC 라우터, 고정밀 조립 기계, 머신 툴 등과 같은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