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VisuNet GMP: GMP 환경 안에서 제어 및 모니터링 제공

Pepperl+Fuchs의 VisuNet GMP는 제약 및 식음료 산업의 특화된 요구조건에 부합하도록 설계된 제품라인으로 모니터, 리모트 모니터, PC 등의 포트폴리오로 구성되어 있다.

VisuNet GMP: GMP 환경 안에서 제어 및 모니터링 제공
VisuNet GMP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호스트 PC와 이더넷으로 연결되는 간단한 모니터와 리모트 모니터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완벽한 PC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제품 구성을 통해 다양한 기계적 마운팅 옵션을 제공하며, 싱글 혹은 트윈 모니터 시스템과 같은 폭넓은 구성이 가능하다. 모든 모델은 19인치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추가로 터치 스크린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이 제품들은 IP65 보호 등급에 준하는 스테인레스 스틸 캐비닛으로 이뤄져 있으며, 리모트 모니터와 PC는 RS232, PS/2, 이더넷은 물론 USB 인터페이스까지 제공한다.

프리미엄 범주의 VisuNet GMP 제품 디자인은 특별히 생명과학 분야에 사용될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다.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는 생산 공정의 품질 제어 요구조건을 나타내는 것으로 유럽 위원회(European Commission)와 미국 FDA 등과 같은 기구를 통해 비롯된 것이다. 선택된 재료나 외관뿐만 아니라 이러한 시스템의 전반적인 아키텍처는 먼지나 유체가 축적되지 않도록 설계되어졌다. 또한 안전은 물론 모든 기계 부품의 손쉬운 클리닝, 유지보수, 검사, 복구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이와 더불어 완벽한 소독, 저온 살균, 멸균 등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