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eWON® Talk2M에 대한 ISO27001 인증 획득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는 수상 경력이 있는 클라우드 연결 플랫폼인 eWON Talk2M에 대한 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27001 인증은 ISMS(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에 대한 모범사례를 인정하는 국제적인 표준이다.

HMS, eWON® Talk2M에 대한 ISO27001 인증 획득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ISO 27001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국제적으로 공인된 표준에 따라 사용자와 정보,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포괄적인 정보보안 방안을 구현했음을 인정받았다.

ISO 27001 인증에는 Talk2M 인프라를 비롯해 데이터 센터,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는 표준 준수 여부를 검증하기 위해 제3자 감사기관의 심층적인 평가를 받았다. 보안은 항상 HMS의 최우선 과제였으며, 이번 ISO 27001 인증을 통해 HMS의 효과적인 보안 프로그램을 입증하는 또 다른 근거를 마련했다.

eWON Talk2M 솔루션 보안 매니저인 제프리 고버트(Geoffrey Gobert)는 “IIoT(Industrial Internet of Things)를 위한 정보 보안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선도주자로서 이러한 국제적 인증을 받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ISO 27001 및 다른 인증을 통해 앞으로도 보안 제어 및 실행방식을 국제적으로 공인된 보안 표준을 따라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말하고, “데이터 보안은 IIoT 실현에 있어 매우 중요하며, ISO 인증은 사용자에게 가장 민감한 정보에 대한 최고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다.”고 밝혔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는 조직적 측면에서도 보안 위협을 지속적으로 예방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은 물론, 단계적 대책 및 신속한 대응과 관련된 정책을 엄격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전문 인력을 통해 보안 및 규정 준수 문제에 대한 최고 수준의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ewon.biz/secur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