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ORTESCAP

고전력 35DBM 캔 스택 선형 액추에이터 Portescap의 새로운 35DBM 고전력 스테퍼 캔 스택 선형 액추에이터를 소개합니다.

이 35mm 선형 스테퍼 모터는 높은 선형력을 요구하는 응용분야에 이상적인 향상된 설계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35DBM은 고에너지 네오디뮴 자석으로 작동하는 최적화된 마그네틱 회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5도 스텝부 선단각은 높은 수준의 정확성과 반복성으로 보다 미세한 점진적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고전력 35DBM 캔 스택 선형 액추에이터  Portescap의 새로운 35DBM 고전력 스테퍼 캔 스택 선형 액추에이터를 소개합니다.
35DBM 스테퍼 선형 액추에이터는 112N의 홀딩력을 제공하며 자동 주입기, 실험실 자동화, 의료용 피펫, 밸브 작동과 같은 응용 분야에 적합합니다. Portescap의 35DBM 고전력 액추에이터는 어댑터 팁, 스트로크 길이, 권선, 플랜지 및 모션 감지 센서의 끝에 대해 100% 사용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35DBM은 다양한 리드 스크류 피치 및 권선 옵션을 포함하는 캡티브 및 비캡티브 버전으로 가능하며, 당사의 온라인 모터 선택 사이트인 MotionCompass™ 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SO 인증 시설에서 제작되고, RoHS를 준수합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