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GE XAO

중국의 철도 차량 제조업체 분야의 선도기업인 CSR PuZhen, 전기 배선 작업을 위해 “SEE Electrical Harness” 선택.

CSLRS Co. Ltd(China South Locomotive & Rolling Stock Corporation Limited)의 계열사 CSR PuZhen(CSRPZ)은 철도의 객차 및 도시 교통 차량과 다양한 차량 설비의 주요 부품 및 차축과 같은 부속장비 등을 설계, 생산, 보수, 관리하는 중국의 대형 국영 기업이다. CSRPZ은 IGE XAO의 SEE Electrical Harness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보다 쉽게 전기 구조도 및 와이어링 다이어그램을 설계 할 수 있었으며,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CSRPZ의 전기 배선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다.

중국의 철도 차량 제조업체 분야의 선도기업인 CSR PuZhen, 전기 배선 작업을 위해 “SEE Electrical Harness” 선택.
SEE Electrical Harness는 전기 설비 디자인에 특화된 CAD(Computer-Aided Design) 패키지로 완벽한 신호, 와이어, 케이블, 쉴딩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자동으로 장비 리스트, 와이어 리스트, 케이블 리스트, 제품 리스트 등과 같은 다양한 리스트를 생성한다.

CSR PuZhen을 위한 SEE Electrical Harness의 핵심 기능은 디자인 소프트웨어 CATIA와 XML을 통한 3D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처리 능력이었다. 케이블 길이 등과 같은 데이터를 XML 게이트웨이를 통해서 주고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시간을 절감하고 에러 수를 줄일 수 있다.

CSR Puzhen의 리앙 시송(Liang Shisong) 엔지니어링 매니저는 “SEE Electrical Harness는 보다 편리하고 손쉬운 전기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 이를 통해 수많은 반복적인 작업에 소요되는 디자이너들의 시간을 줄이고, 최신 전기 설계 방법으로 작업을 획기적으로 진전시킬 수 있었다. 또한 전기 설계 분야의 최상의 실행 및 표준에 한층 더 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