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DEX

KRP+

REDEX ANDANTEX는 KRP+ 특수 감속기 제품군으로 고성능 랙 및 피니언 드라이브 분야에서 업체 표준으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랙 및 피니언 분야에 사용되는 이 유성 기어 감속기의 특징은 REDEX에서 고안한 일체형 출력 피니언(one-piece output pinion) 기술을 통해 탁월한 고강성의 특성을 제공하며, 비교 대상이 없을 정도로 높은 레이디얼 강성을 제공합니다(일반감속기의 강성보다 최대 60% 더 우수함).

KRP+
KRP+ 범위는 시장에서 가장 광범위하여 매우 큰 갠트리 기계를 포함하여 공작기계 부문의 모든 랙 및 피니언 드라이브 요구를 만족시킵니다. 정격 토크는 모델에 따라 220~10,000Nm에 이릅니다. 정격 접선력은 8,246~153,333 N이며, 감속비는 22~140으로 다양하게 출시됩니다. KRP+는 탁월한 용량/크기 감속비를 특징으로 하고 있어 이 제품을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더욱 작은 장치 구현이 가능합니다.
KRP+는 강성이 매우 높으므로 고강성이 요구되는 랙 및 피니언 드라이브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6가지 표준 규격으로 공급됩니다. 크기 6의 경우 비틀림 강성이 5,500,000Nm/rad인 반면, 레이디얼 강성은 960,000N/mm이고 축방향 강성은 6,194,000N/mm으로 시장 표준을 월등히 웃도는 성능입니다.

KRP+의 고강성은 일체형 출력 피니언과 고강성의 출력 베어링이 탑재된 디자인의 결과입니다. 출력 피니언은 랙에서 토크와 강성 간 최적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샤프트와 동일한 직경으로 가공됩니다.
출력 베어링은 예압이 가해진 대형 테이퍼 롤러 베어링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정 너트의 두께만이 피니언과 출력 베어링 사이의 간격을 이루고 있으므로 이 구조는 베어링이 가능한 한 하중이 가해지는 지점에 가깝도록 피니언을 지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디자인은 전체 변형의 60%를 차지하지만 아직 기존 시스템이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레이디얼 변형을 상당히 줄여줍니다.
결과적으로 더 큰 하중을 더 빠른 속도로 이동시키는 탁월한 성능 덕분에 동적인 정밀도가 증가되었습니다. 바로 낮은 관성과 고강성의 결합이 이렇게 더욱 빠른 가속을 가능케 합니다(최대 25 m/s2). 그 결과, 통합된 드라이브 시스템의 공명 주파수를 매우 높은 수치로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KRP+는 1대만 사용하거나 2개 1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개 1조의 경우 예압을 가하여 백래시를 완전히 없앨 수 있어 특히 고정밀 시스템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프랑스 페리에르(Ferrières)에 본사를 두고 있는 REDEX ANDANTEX는 현재 320여 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유럽과 북미 지역에 3개의 생산 공장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출의 75% 이상을 프랑스 이외의 지역에서 올리고 있습니다. REDEX ANDANTEX는 기술적 진보, 품질 및 탁월한 기술 지원에 대한 약속을 가장 소중한 가치로 여깁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